2024년 새로운 도전 시작

▲ 파주시 운정6동 주민자치회, 추가 모집위원 위촉
[경인신문-변세환 기자] 파주시 운정6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0일 운정6동 행정복지센터 다목적회의실에서 운정6동장을 비롯해 운정6동 주민자치회 위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정6동 주민자치회 추가 모집 위원 위촉식과 3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지난 2월 추가 공고 모집을 통해 선발된 4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운정6동 제1기 주민자치회 재정비를 통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추가 위촉된 위원은 공개모집과 필수교육을 거쳐 선정됐으며 위촉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풀뿌리 민주주의의 실현과 지역봉사를 위해 활동할 계획이다.

운정6동 주민자치회는 3월 정기회의를 시작으로 우수사례 경연대회 및 주민총회에 대한 준비와 마을의제 및 주민참여예산 사업 발굴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열성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김찬주 운정6동 주민자치회장은 “신설 주민자치회의 어려움에도 작년 한 해 주민자치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많은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위원 여러분의 참여와 활동이 훌륭한 결실을 맺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우 운정6동장은 “이번에 위촉된 운정6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 운정6동 지역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