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여자대학 중 1위

국내 유일 이공계 여자대학인 한국폴리텍여자대학(학장·오승재)이 교육과학기술부 대학정보공시에서 취업률 83.7%로 전국 15개 여자대학(2, 4년제 포함)중 최고의 취업률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폴리텍여자대학은 교육과학기술부의 대학정보공시 사이트인 ‘대학알리미’를 통해 공개된 취업률에서 경기도 관내 대학(2년/4년)중 취업률 1위 및 전국 15개 여자대학 중 취업률 1위를 동시에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승재 학장은 "3년 연속 전국 여자대학중 취업률 1위를 달성한 요인으로 학생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통한 밀착형 상담지도 운영 및 다양한 분야의 융·복합형 기술을 습득하게 하는 특성화된 학사운영에 있다"며 "방학기간에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충실히 공부하는 등 교직원과 학생이 혼연일체가 되어 쉼 없이 노력한 결과로 기업체의 구인요청이 매우 높고 특히 ‘국내 유일 이공계 여자대학’으로 높은 취업률과 다양한 장학혜택 등 장점이 부각되면서 매년 입시 경쟁률도 계속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여자대학(http://women.kopo.ac.kr)의 2012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은 9월5일부터 10월9일까지이며 수시 1차에선 7개 학과 275명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