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기 자녀를 둔 가족생활교육 참가자 모집

우리 자녀의 멋진 미래를 디자인 해 주는 부모가 되기 위해 안성지역의 청소년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초대한다.

▲자녀를 위한 엄마표 학습코칭 모습. ⓒ경인신문
안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활란)에서는 2011년도 청소년기 자녀를 둔 가족생활교육 프로그램 ‘성공하는 자녀를 위한 엄마표 학습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공하는 자녀를 위한 엄마표 학습코칭’ 프로그램은 현명한 부모가 말하는 인생설계법, 성공대화법, 느린 공부법, 진로지도법, 과목별 학습법을 주제로 8월 30일 13:00~15:00, 9월 1일, 6일, 8일 10:30~12:30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공도읍사무소 소회의실로 청소년기 자녀를(중&고등학교) 둔 부모 1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다중지능이론, MBTI심리검사 등을 통해 부모의 자녀양육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과 자녀 관점에서 성공을 돕는 이번 교육의 강사는 가족비전연구소 권혜연 소장이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안성지역의 학부모들이 자녀의 특성에 맞는 학습법을 익혀 자녀의 적성을 찾고 멋진 미래를 디자인 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관심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anseong.familynet.or.kr) 나 전화로(031-677-933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