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볼링장 10% 후원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을 대상으로 가정 당 2회 볼링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우리가족 볼링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가족 볼링체험 프로그램’은 취약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다양한 운동을 접해보기 어려운 가정에 새로운 스포츠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가족이 함께 운동을 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볼링체험 프로그램은 안성 관내에 위치한 극동볼링장(석정동 254-1)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볼링 체험 프로그램이 대상자 가정 분들에게 접해보지 않았던 스포츠 종목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좋은 취지에 협조해 주신 볼링장 측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정서·행동▲인지·언어▲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