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천 받을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준 시민들께 감사 ”전해

▲김학용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                         ⓒ뉴스24

 [뉴스24 = 박우열 기자] 김학용 국회의원이 28일 미래통합당 안성지역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김 의원은 28일 공천확정 소감문을 통해“미래통합당 후보로 공천 받을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신 안성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이제 안성을 빛내는 4선의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보다 책임 있는 위치에서 대한민국 정치를 혁신하고 더 큰 힘으로 안성 발전을 이끌겠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김학용 국회의원은 28일 공천 확정과 동시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안성시 선거구 예비 후보 등록을 마쳤다.

다음은 공천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학용입니다.

먼저 제21대 총선에서 안성시 미래통합당 후보로 공천 받을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신 안성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과 여론조사 시 압도적인 지지 덕분에 안성은 전략지역과 경선이라는 절차 없이 공천이 확정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공천은 안성시민께서 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안성을 빛내는 4선의 대한민국 대표 정치인이 되어, 보다 책임 있는 위치에서 대한민국 정치를 혁신하고 더 큰 힘으로 안성 발전을 이끌겠습니다. 다음 세대에게 보다 자랑스러운 안성을 물려주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배전의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국회 환경노동위원장/前 국방위원장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김학용 올림

ⓒ뉴스24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