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12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는 원곡면에 소재한 씨앤지하이테크(주)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C&G봉사단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사회공헌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자원봉사 기초교육을 실시하고, 이후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봉사활동 및 생필품을 전달하며 사회공헌활동 첫발을 내딛었다.

씨앤지하이테크(주) 홍사문 대표이사는 “평소 `인재가 가장 큰 자산` 이라는 신조 아래 씨앤지하이테크 임직원들이 나눔을 통해 가슴 따뜻한 직원들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석 센터장은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씨앤지하이테크(주)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또 하나의 든든한 버팀목이 생긴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19년에도 안성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곳을 돌아보는 기업들이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씨앤지하이테크(주)는 2002년 설립된 반도체ㆍ디스플레이 화학약품 혼합공급장치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2019년 4월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기업사회공헌단으로 가입해 C&G봉사단을 발족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