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10시 개막, 안성지부 작가 10여명 40여점 출품

▲안성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전이 12일부터 국회에서 전시 된다.                            ⓒ뉴스24

 [뉴스24 = 박우열 기자] 오는12일(월)부터 16일(금)까지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당신께 맞춥니다. 안성 사진작가展' 사진전이 개최된다.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김학용 의원(안성/자유한국당)이 주최하고, (사)안성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지부장 엄태수)가 주관한 이번 안성작가초대전은 12일(월)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6일까지 5일간 전시 된다.

이번 사진전은 안성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작가 10여명이 참여했으며, 안성8경을 비롯한 사계절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작품 4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24

 김학용 국회 환노위 위원장은 “평소 아름다운 안성의 풍광과 빛나는 문화를 카메라에 담아 안성을 널리 알리고 계신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작가님들을 모시고 안성사진작가展을 갖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고즈넉한 늦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계절에 언제 찾아도 좋은 여행지인 안성 여행을 설계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관람을 당부했다.

ⓒ뉴스24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