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매달 지역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려


ⓒnews24

[뉴스24 = 김진수 기자]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은규, 민간위원장 이재호)는 지난 16일 양성면 필산리(한내로 211)에 소재한 마을회관에서 ‘행복을 차려드리는 생신상’ 7월 주인공이신 윤원일(79세) 어르신을 모시고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인공을 포함한 마을노인회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동네주민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케이크를 자르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함께 축하하였으며, 식사 후에는 지역사회에 위치한 사진관(사진속스튜디오, 대표 정원일)의 재능기부를 받아 어르신을 위한 장수사진도 촬영했다.

이재호 민간위원장은 “협의체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해 보람 있는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성면의 특화사업으로 오늘 첫 시작을 성공리에 마무리한만 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소외된 우리 이웃을 돌아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위원장 이은규 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협의체와 더불어 더 많은 인적· 물적 자원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지역주민과 연계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모두가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