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성웨딩홀에서 의정활동 사진 42점 전시 700여명의 시민들 참석

▲김학용 국회의원이 직접 해설하는 의정활동 사진전을 개최했다.            ⓒ뉴스24
김학용 국회의원이 지난 16일 서안성농협 3층 웨딩홀에서‘김학용 국회의원이 직접 해설하는 의정
활동 사진’(이하 사진전)을 개최했다.

이 날 사진전은 유의동 국회의원,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도·시 의원과 약 700여명의 공도·원곡·양성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진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김학용 국회의원이 국회와 안성에서 펼친 의정활동 사진 42명 점이 전시되었으며, 오후 2시에는 김학용 국회의원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사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날 사진을 통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와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간사, 그리고 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과 당대표 비서실장 등을 역임하며 펼친 의정활동과 서운-안성간 도로 개통, 안성팜랜드와 안성농식품물류센터 건축, 중소기업산업단지 조성, 평택~안성~부발 철도 개통 등 안성의 주요 현안과 향후 의정활동 계획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참석한 시민들에게 사진설명을 하고 있는 김학용 국회의원                    ⓒ뉴스24
그간 의정활동 보고를 사진전 형태로 진행했던 사례가 없었기에 이번 행사에 대한 언론과 정치권의 관심이 뜨거웠으며, 참여한 시민들도 “사진으로 보니 그동안에 국회의원이 어떻게 일했는지 쉽게 알 수 있어 좋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오늘 의정활동 사진전에 전시된 사진들의 진짜 주인공은 바로 안성시민”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활동 사진전은 지난 16일 서안성농협을 시작으로 9월 23일 죽산농협, 10월 2일 안성시립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사이에 개최될 예정이며, 오후 2시에는 김학용 국회의원이 직접 의정활동 사진들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