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0일 안성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으로 선출된 이용해 (전 대덕면 체육회장)씨의 안성시체육회 상임 부회장 취임식이 16일 동원 웨딩홀 4층 연회장에서 있었다.
▲황은성 안성시장이 취임식에서 격려사를 하고있다. 사진/박우열 기자 이날 취임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이동재 안성시 의회 의장, 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체육계 관계자 및 시민. 학생 등 200여명 이 참석해 새로운 상임부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이용해 상임부회장이 취임사 를 하고있다. 사진/박우열 기자 이용해 상임부회장은 취임사에서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는 자세로 안성시의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으며 풍부한 경험이 있는 많은 체육 인 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은성 안성시장은 격려사에서 “상임부회장 인선(人選)과정은 많이 힘들었다, 오랜 고심 끝에 선출된 분이다, 다소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모든 회원들이 합심하여 안성시 체육계의 발전을 위해서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취임식이 끝난후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는 관계자들. 사진/박우열 기자 또한 이 자리에서는 오랜 기간 안성시체육회의 모든 사무를 총괄해 왔던 소상영 사무국장이 사임을 했으며 새로운 임원진들 의 위촉식도 병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