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신문=김중택 기자]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지난 3일, 성남시 소재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함께 전북 고창군청에서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지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HR그룹㈜ 신호룡 대표, 고창군청 관계자, (사)위드인사람과함께 김대호 대표, 장학금 수혜 학생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해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했다.

이번 드림장학금은 고창군 관내 각 기관에서 추천받은 학생들에게 전달됐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호룡 대표는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이 아니라,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더 많은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를 이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HR그룹은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쿠팡CLS)의 쿠팡택배(퀵플렉스) 공식 협력사로, 물류사업을 비롯해 레포츠와 리테일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너와 나, 우리 모두가 즐겁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라는 경영 철학 아래 2022년부터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협약을 맺고 드림장학생 결연, 문화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사)위드인사람과함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대상으로 교육, 보호, 발달, 의료 지원 등 폭넓은 나눔 사업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 공익단체다.

김대호 대표는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성과 희망을 지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