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신문= 김현수 기자] (주)열정(대표 강기복)은 지난 27(금) (사)경기청년봉사단과 협약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이웃사랑 후원 나눔 캠페인 활동에 대형테이블 및 좌식의자를 (사)경기청년봉사단에 후원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경기청년봉사단이 매달 실시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식사 나눔 봉사활동에 있어 취약계층 어르신들 식사 장소에 필요한 대형테이블 및 좌식의자를 ㈜열정 강기복 대표가 후원을 통한 나눔 캠페인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열정(대표 강기복)는 “청년 쉐프들이 함께 모여 만든 감성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단순한 장사가 아닌 경영의 관점에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성을 가진 지역 내 최고 매출을 자랑하는 요식업계 청년 대표로써 뽁식당을 포함해 6개의 F&B 브랜드를 운영하는 떠오르는 요식업 사업가다. 2017년 뽁식당 첫 론칭에 이어, 2021년도 대만 중식 레스토랑인 ‘오복당’, 그리고 타코 등 멕시칸 요리를 판매하는 ‘카사데타코’, 계절 분기별에 맞춰 요리를 변화시켜 재미난 R&B를 할 수 있는 공간이자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프리미엄 와규다이닝 ‘소굿’, 테판 요리 전문점 ‘보꾸’, 옛날 분식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강호랭이 분식’을 차례로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열정(대표 강기복)은 “앞으로도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하겠다”며 “우리 이웃과 미래세대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경기청년봉사단 이호형 이사장은“작지만 뜻깊은 참여를 통해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번 캠페인이 나눔을 일상 속 문화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