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오프라인 전자정보 박람회 참석자들,
           ▲2024년 오프라인 전자정보 박람회 참석자들,

[경인신문= 이광일 기자] 인천대(총장 박종태) 학산도서관이 지난 23일 이룸관 1층 컨버젼스홀에서 전자정보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3년 오프라인 전자정보 박람회는 이틀간 전자정보 부스 시연회, 스탬프 투어, 전자정보 활용교육과 함께 즉석 이벤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박람회 행사에 참여자들,
     ▲박람회 행사에 참여자들,

이번 전자정보박람회는 엡스코, 엘스비어, 클래리베이트, 누리미디어 등 24개의 전자자료 관련 업체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전자정보 활용법을 소개했다. 또, 올해 신규로 구독하는 전자자료 S2 journal 및 HeinOnline에 대한 전자 정보 이용교육이 같은날 병행으로 진행됐다.  

박람회 행사에 참여한 500여명을 대상으로 창의융합상(문화상품권 30만원)을 비롯해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아이팟프로, 갤럭시버즈, 블루투스스피커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스타벅스 상품권 등 추가 경품 당첨은 학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서 많은 참여자들이 전반적으로 만족했다는 의견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한 참여자는 “지금까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관심있는 전자정보 이용법을 알게 되어 유익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