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제22대 평택시갑 국회의원선거 당선자

여러분의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홍기원입니다.

시민 한 분 한 분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믿음이 모여 국가와 평택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평택시갑 지역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최초로 재선 국회의원이 될 수 있었습니다.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아름다운 경쟁을 함께 해주신 한무경 후보님께도 깊은 위로 말씀을 전합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선거유세를 도와주신 선거운동원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평택의 발전을 위해 모든 분과 손잡는 포용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평택시민 모두를 위한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무너진 공정과 상식을 되찾고, 벼랑에 놓인 민생경제를 회생시키기 위한 선거였다고 생각합니다. 제게 보내주신 성원 역시, 더욱 국민을 섬기고, 민생을 챙기라는 엄중한 메시지라고 새겨 듣겠습니다.

그 선택의 무게를 깊이 새기고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평택시민과 국민만을 바라보며 나아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해오던 평택 발전을 위한 숙제들은 반드시 마무리하고,새로 약속드린 일들도 빠르게 추진해서평택시민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맞잡아 주셨던 손의 온기가 아직 생생합니다.

그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4년 전 저를 선택해 주셨던 그 마음과 다시 한번 저를 선택하신 그 마음을 깊이 새기며 앞으로의 의정활동을 해가겠습니다. 

우리 동네 일 잘하는 국회의원,집 앞을 나서는 걸음걸음에 힘이 되는 든든한 홍기원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시, 여러분의 국회의원 홍기원 올림.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