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단 0.1%만의 특별함이 있는 스리랑카 원료 사용 br신체 굴곡에 맞춘 커팅으로 체압 분산 효과 커
[ 경인신문= 최철호 기자] 23년 전 대한민국에 최초로 천연라텍스를 도입한 나비드라는 회사는 국내 천연라텍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2001년 삼성플라자(현 AK플라자)를 시작으로 지난 23년간 수많은 천연라텍스 이슈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최상의 품질을 입증했다.
국내 최초 천연라텍스 백화점 입점업체로서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과 함께하고 있는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기업이다.
또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펼침과 더불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게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나비드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행정기관과의 협약으로 경로당, 노인정, 사회복지시설 등 잠자리가 불편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안전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나비드가 취급하는 천연라텍스는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주며 신체의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몸을 지지하는 기능이 뛰어나다. 그 때문에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며 하중에 대한 압력 분산 효과가 뛰어나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지해 허리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항균성이 좋은 친환경 소재 천연라텍스는 천연고무 나무에서 채취한 원액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이다. 항균성이 우수하여 집먼지진드기나 곰팡이균, 아토피 등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방지해 주는 기능이 있어 호흡기나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또한 좋은 천연라텍스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형이 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수년의 세월이 흘러도 처음 사용했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비드가 사용하는 오가닉 천연라텍스 제품은 전 세계에서 단 0.1%만의 특별함이 있는 스리랑카 청정 바이오 고무나무 농장에서 재배된 원료만 사용하고 있다.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도가 가장 높은 천연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하여 완벽하게 관리된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에서 단 0.1%만의 특별함이 있는 스리랑카의 오가닉 천연라텍스 고무나무 농장은 가장 뛰어난 품질의 천연라텍스를 만들어 내기 위해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신선도가 가장 높은 천연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하고 있다.
신생아와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소재 천연라텍스는 유아용 공갈 꼭지, 의료용품 등을 만드는 데에서도 사용되는 매우 안전한 소재로 어린이와 노약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천 개의 핀홀로 이뤄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독립 쿠션감이 우수하여, 바로 옆 사람의 뒤척임이나 움직임에도 방해를 거의 받지 않는다.
나비드 천연라텍스는 쫀쫀한 고밀도로서 눕자마자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신체의 긴장을 풀어준다. 또한 잠깐의 수면에도 깊고 안락한 수면을 누릴 수 있으며 신체를 꺼짐 없이 탄탄하게 받쳐줘 잦은 뒤척임에도 배김 없는 숙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잠자리는 건강에 중요한 요소로서 신체 굴곡에 맞게 체압 분산을 해주는 천연라텍스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