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곡도서관“손가락 얼굴 드로잉”운영 -

▲ 사진 = 디지털드로잉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손가락으로 내 얼굴 그리기
▲ 사진 = 디지털드로잉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손가락으로 내 얼굴 그리기

[ 경인신문= 이광일 기자] 인천시 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구재용) 심곡도서관에서는 디지털드로잉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그림수업손가락 얼굴 드로잉을 운영한다.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그림 그리기 활동은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취미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심곡도서관에서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어린이들의 표현능력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의 얼굴을 그리는손가락 얼굴 드로잉을 기획했다.

수업내용은 디지털드로잉 소개, 어플리케이션 기능 배우기, 내 얼굴 그리기, 휴대폰 배경화면 드로잉 작품 적용하기 등의 활동으로 구성됐다.

초등학생 2~4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1124()에 운영되며, 온라인 ZOOM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13() 오전 10시부터 인천서구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그림 그리기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2~4학년 어린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심곡도서관 관계자는 디지털 창작물의 활용방법을 익히고 자신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 나아가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다양한 창작활동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www.issl.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심곡도서관(032-568-0133, 담당자 : 박서람)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