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미래 장안" 수원시갑 김승원 당선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안 주민 여러분!
저 김승원을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생경제, 민주주의부터 외교․안보․국격까지 총체적으로 흔들리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더 큰 장안’을 만들라는 뜻으로 받들겠습니다.
총선 승리의 기쁨보다는 북수원시장에서, 정자시장에서, 연무시장에서, 조원시장에서, 만석공원에서, 중심상가, 성대역, 장안문… 우리 장안 곳곳에서 뵙게 된 주민 여러분의 모습이 눈에 밟힙니다.
IMF 때보다, 코로나 때보다 먹고 살기 어렵다는 주민 여러분의 호소부터, 예년보다 손님이 줄었다며 허탈해하시는 상인 여러분들, 과일값이 올라 애들 과일 못 챙겨준 지가 언젠지 모르겠다며 안타까워하던 어느 아이의 어머님, 밥값이 올라 식당 대신 편의점을 주로 간다는 어느 대학생, 고금리로 빚 부담이 커서 더 큰 빚을 지게 될 형편이라는 어느 직장인까지.. 선거가 끝났지만 잊어서도 안 되고 잊을 수도 없는 모습입니다.
선거기간 장안 주민 여러분께서 하신 절박한 호소를 품고, 저 역시 절실한 심정으로 민생경제 살리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무도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국민을 지키겠습니다. 더 이상 국가의 잘못이나 직무유기로 무고한 생명이 희생되는 일이 결코 없도록 하겠습니다.
양평 고속도로 노선 변경,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명품백 수수 등 대통령 일가와 관련된 범죄 의혹을 덮기 위해 대통령의 권한을 사적으로 오용하고, 진상 규명을 요구하거나 반대하는 목소리는 입을 틀어막고 외면하던 윤석열 정부의 어둠을 밝히겠습니다.
지난 21대 국회의 성과를 토대로 ‘더 큰 미래 장안’을 향한 여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동인선‧신분당선 등 4대 철도 조기개통 ▲북수원테크노밸리 조성 ▲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 스포츠 복합문화단지 재조성 ▲원도심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재개발‧재건축 추진 ▲문화재규제 완화 및 보상 추진 ▲장안형 건강돌봄체계 구축 ▲문화관광 트램 등 장안의 교통을 편리하게 하고 도시를 활기차게 하고 미래를 밝게 하겠습니다.
장안 주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을 받들어 무너진 민생경제와 민주주의를 회복하고, 진정한 국민주권 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늘 지금처럼 함께 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