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 로지티스(주), 삼죽면 학생 26명에 장학금 전달

▲(재)정인욱 학술장학재단이 2013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경인신문
(재)정인욱 학술장학재단이 지난 13일 삼죽면 회의실에서 김건호 삼죽면장, 삼죽면 이장, 기관단체장, 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은 삼표 로지티스(주) 안성사업소의 소재가 삼죽면 배태리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사회 환원의 의미로, 삼죽면에 주소 둔 중고 대학생 총 26명에게 아무런 조건 없이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대학생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2,18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인욱 학술장학재단은 서울대교수, 국가재건최고회의 기획의원, 대한석탄공사 총재,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한 故정인욱 강원산업 명예회장의 사재출연에 따라 강원산업장학재단 이란 이름으로 1993년 2월 설립, 지난 2001년 재단법인 정인욱 학술장학재단으로 명칭을 변경해 지금에 이르고 있다.

김건호 삼죽면장은 “경기침제로 기업경영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책임을 다하고 있는 삼표 로지티스(주)에 감사하다.”며, “이번 장학사업이 삼죽면 지역의 우수한 인재양성에 큰 힘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장학증서 수여는 추석명절 전에 장학금 지급을 하기 위해 급하게 마련되어 학생들이 참석하지 못하고 대신 이장님들이 증서를 받아 학생들에게 전달했으며, 장학금은 학교를 통해 16일 통장으로 지급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