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위원장에(주)동양전업사 박영식 대표 취임

▲보안협력위원회 4~5대 회장 이. 취임식 ⓒ경인신문
지난17일, 궁전웨딩홀에서는 안성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제4·5대 위원장 이·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이· 취임식장에는 김준철 안성경찰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들과 경찰서 협력위원회 회장단 등 관계자 100여명이 자리해 이·취임을 축하 했다.

행사는 그동안 위원회와 발전위를 위해 기여한 위원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함께 지난2년 간 협력위원회의 활동을 되새기는 영상물상영과 북한 동향과 안보정세 설명 순으로 이어졌으며 신임 위원장에 대한 추대 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2년 동안 위원회를 이끌었던 박재준 위원장은 이임사에서“그동안 보안협력위원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후에도 안성경찰서의 보안협력위원회를 위해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영식 신임위원장은 “그동안 수고하신 전임 박재준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찰치안업무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며 지역사회 전반에 걸친 기초질서, 민생치안안정 등 안정적인 지역사회 발전에 초석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김준철 안성경찰서장은 “보안협력위원회가 본연의 임무인 국가안보, 지역보안질서 안녕에 큰 도움과 역할에 충실했으며, 오늘 취임하신 박영식 위원장도 앞으로 잘 이끌어 갈 것으로 믿는다”며 축사에 갈음했다.

한편, 안성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는 30여명의 위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