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덕이’라는 신곡으로 4집앨범 발매


         @안성출신가수.강승주@
안성이 고향이며 안성을 사랑하는 가수 강승주(예명/강진주) 가 28년간의 가수 생활에 결정판 이라 할수있는 4집앨범(사진2)을 바우덕이 라는 새 타이틀 곡으로 수록 하여 발매했다.
니가 정말로 원하는게 뭐야?.나도한땐 날린여자.시인과목마.등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장르에 대중가요를 소화 해온 그녀는 지금도 안성시봉산동에 부모님이 계시며 1남4녀중 셋째딸 로 태어나 어릴적 부터 노래에 남다른 재능을 인정받아 왔던 안성출신 의 대표 가수이다.
이번에 발매된 4집 앨범에 수록된 곡 중에는 국내최초 의 여성 꼭두쇠 였던 ‘바우덕이’를 주제로 한 신곡을 담았는데 특히 일본어로 번역된 가사도 있어 ‘안성남사당 바우덕이’에 대한 홍보 효과도 클것으로 기대 되고있다.
 

한편 가수 강승주 는 안성의 자랑스러운 딸로서 지역에서 열리는 문화공연이 있는날 에는 언제나 참여하여 시민 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지역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고있어 시민들과 팬 들에게 남다른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가수이다.

                                                           @최근 발매된 4집앨범 표지@
특히 얼마전 에 설립된 사회복지협의회(회장.한창섭)의 회원으로 가입하여 차상위계층 을 비롯한.노인시설.등  을 정기적으로 방문 하여 사비를 들여가며 봉사를 하는 아름다운 마음까지 갖춘 가수 강승주 로 시민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그녀 이기도 하다.
                                          @안성출신가수 강승주 의 봉사활동모습@
‘강승주 프로필’
이름:강 진 주 (본명:강승주) 신장:160cm 혈액형:A형 소속사:아트뮤직
데뷔:1983년 MBC방송국주최 제2회 신인가요제 대상수상
수상경력:1996년 경남진주 KBS/MBC 공동주최 제1회남인수가요제 대상수상
활동경력 : KBS가요무대출연및 TV-라듸오 프로그램 수시출연
음반발매 : 1998년 신곡1집 디스크발매
(장경수작사 / 장욱조작곡 - 미운님아.준비된눈물등10곡수록)
트로트 메들리 15집 발매 2001년6월신곡발표 겸 개인콘서트 개최(경남진주)
2003년 신곡2집발표(김점도작사 / 김상길작곡 - 인천국제공항.어머님께바치는노래)
현재활동 :신곡홍보및 TV-라듸오 방송출연 활동중,

 공연문의-- 011-560-2833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