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행복동행사업 논의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 )는 27일 안성1동지역사회의 다양하고 잠재적 복지자원을 발굴 확충하고 지원 대상자에 대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참석하는 임원들 모두 발열 체크 및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후 최소한의 인원으로 '함께 가요! 안성 1동 행복 동행' 사업 진행 상황과 2020년 안성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모사업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또한, 경기사랑의 열매 2020년 지정기탁사업 코로나19 피해 지원 안성 1동 대상자 선정에도 이일홍 동장, 정사라 맞춤형 복지팀장, 강은경 사례관리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들과 회의를 통해 대상자 15가구를 선정했다.

회의 후 임원들은 2020년 안성 1동 어려운 이웃과 동행하기 위한 사업을 위해 현장을 방문해 매월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부계좌를 통해 정기적으로 기부해 주는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대상자들에게 전하고 사업진행 물품구매 준비를 위한 시장조사도 함께했다.

이일홍 동장은 “코로나19 발생 후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이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과 안성1동 관내 청소년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등 다양한 곳에 방역활동을 해주고 주민분들이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 안전에 잘 협조해 주고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잘 대처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