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탄1,000장 및 후원물품 제가가정 2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훈훈한 온정 더해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후원금 110만원 상당을 지난 26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했다.

이날 ㈜신흥정밀 임직원 10여명은 재가가정 2가구에 연탄 1,000장 및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하면서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통해 이웃사랑의 훈훈한 온정을 더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은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나기를 준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신흥정밀 임직원들은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따뜻한 온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눠 가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매분기 마다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주)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 기관·봉사단체들과 함께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