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어학원과 MOU체결...저소득층 학생에 학원비 지원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일홍, 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안성1동 지식IN’ 사업을 실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안성1동 지식IN’은 ‘이웃과 함께 하는 행복동행’사업의 일환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배움의 욕구를 채우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제이엔어학원은 MOU를 체결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학원비를 지원하면서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함께 실행하겠다고 협의했다.

‘안성1동 지식IN’ 사업을 통해 중·고등학생 2명이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학원 수강권 50% 할인을 받았다.

지원받은 학생 엄마 이모씨는 “집안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우리 아이가 많이 위축된 상태였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학교 성적도 향상되고 또래 친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어 너무 좋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관형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제이엔어학원 신지남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