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 내 전통놀이, 우동코너 50%D/C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안성(상행)휴게소의  안데스 음악 공연팀                      ⓒ뉴스24

 [뉴스24 = 박우열 기자] ㈜영풍 안성(상행)휴게소(소장 박우필)에서는 한가위 연휴기간(9.12~9.15_4일간)동안 휴게소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성휴게소에 따르면 휴게소는 연휴기간 동안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전통놀이(대형윷놀이)를 통한 사은품(파스텔 돼지저금통, 탱탱볼, 동물물총) 등을 제공하며, 우동코너에서는 한복을 입은 고객들에게 50%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휴게소 마당에서는 장시간 운전으로 피로에 쌓인 고객들의 심신에 쌓인 피로회복을 돕기 위해 남미 안데스 음악 공연팀을 초청해 이국적인 음악을 선사하는 등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안성(상행)휴게소는 추석연휴  기간동안 다양한 민속놀이 이벤트를 펼친다.              ⓒ뉴스24

 안성휴게소 박우필 소장은 “약 10억 원의 예산으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안성 남사당을 접목한 건물 내·외부를 리모델링해 특색 있는 휴게소로 재탄생했으며, 앞으로도 편의시설개선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고객서비스로 최고의 휴게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상)휴게소는 평소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은 물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연탄, 장학금 기탁 등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모범휴게소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