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RN, 오는 9월 7일 '제2회 간호사 비전콘서트' 마련

ⓒnews24

 [경기북부탑뉴스] 간호사들의 건전한 삶과 활동범위를 변화시키고 행복시대를 구현코자 마련된 ‘간호사 비전콘서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간호사 출신들이 설립한 ㈜IMRN(대표 김명애)은 오는 9월 7일 오후 1시 논현역 인근 자생한방병원 대강당에서 ‘제2회 간호사 비전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22일 대교타워 3층 아레나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제1회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했던 대상자들의 개최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간호사 등 관련분야 대상자들에게 실무에 필요한 강연을 넘어 간호사 행복시대를 펼칠 수 있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의료관점’ 주제로 병원과 임상만이 아닌 각기 다른 분야에 진출하여 활약하고 있는 선배 간호사들의 강연이 예정돼있어 관심을 모은다.

임상의 꽃이라 부르는 간호사 꽃밭에서 벗어나 푸른 숲을 볼 수 있는 넓고 깊은 식견을 가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목포 카톨릭대학교 간호학과 오지현 교수의 ‘3남매의 경단녀가 재취업하는 법’ ▲한국성서대학교 간호학과 이은석 교수의 ‘천국의 섬 피지에서 펼쳐진 내 인생의 가장 찬란한 2년’ ▲㈜IMRN 대표이자 서울여자간호대학 간호학과 김명애 교수의 ‘영향력 미치는 미친 인맥 쌓기’ 순으로 진행된다.

강연 이후에는 자유롭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각본 없는 토크쇼와 함께 다양한 간호저서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애듀피디, 자생한방병원이 후원하고 ㈜IMRN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콘서트 참석신청 대상자는 간호사에 관심 있는 학생과 일반인, 신규 및 현직 간호사들이다.

참가비는 2만 원이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MRN410/)과 인스타그램(imrn410)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행사 관련 궁금 사항은 ㈜IMRN 정란 이사 (010-6323-8366/imrn_@naver.com)에게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