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현종인 회장 이임, 제13대 이운복 회장 취임

ⓒnews24

 [뉴스24 = 김진수 기자] 공도읍체육회(회장 이운복)는 지난 11일 공도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제12대, 제13대공도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5년부터 4년 동안 체육회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현종인 체육회장의 이임식과 신임 이운복 체육회장의 취임식을 겸하는 자리로 우석제 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양운석 도의원, 유광철 시의원 등 내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현종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4년 동안 축구, 배드민턴 등 생활체육 활성화 및 겨울철 얼음썰매장의 성공적인 운영에 적극 지원해 주신 기관·사회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차기 체육회장을 중심으로 체육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운복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단의 헌신과 열정에 고마움을 표하고, 언행일치와 활화산 같은 열정으로 체육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체육회 이끌어 가는데 있어서 사랑과 질책을 아끼지 말아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공도읍체육회는 이운복 회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해 생활체육 활성화 및 지역 체육시설 확충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