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진환, 나인숙)는 지난 26일 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 3차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8년 7월부터 추진한 우리동네 안성맞춤형 특화사업 『Health 꾸러미 전달사업』현황보고, 위원장 및 위원 임기도래에 따른 위원장 및 임원선출, 취약계층 지원대상자 지원의결, 추후 협의체 활성화 방안을 안건으로 회의가 이루어졌다.

2016년 10월부터 민간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나인숙 위원장 및 임원진이 연임되어, 추후 2년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결정되었으며, 공적지원으로 연계가 불가능한 취약계층 독거노인가구에 대해서도 긴급지원결정. 관내 취약계층 동절기 난방비 지원결정 등 서운면 관내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 지원결정이 의결됐다.

연임하게 된 나인숙 민간위원장은 협의체의 추진현황 등을 보고하고, “추후 연임기간동안 따뜻한 가슴을 가지고 협의체를 홍보하고 활성화 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위원장인 김진환 면장은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애쓰시는 위원들의 열정에 감사하다”며, “민·관이 하나 되어 서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