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시는 오는 18일 공도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 하반기 채용박람회 ‘일과함께&동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과함께&동행’ 행사에는 ㈜코미코, ㈜비엠씨, KBC한국생활건강 등 안성지역 내 20개 이상의 우수기업이 참여해 1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전 계층이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간접참가기업의 구인정보 제공 및 이력서 접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고용노동부 안성고용센터, 안성상공회의소,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경기광역새일센터 등 일자리 관련 기관 5곳도 참여해 취업지원제도와 홍보 및 취업 컨설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김정선 팀장은 “관내 우수기업 참여를 유도해 양질의 일자리에 지속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또한, 박람회 종료 후 공도읍사무소 3층 소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제품 구매활성화 설명회도 개최되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