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 리플릿 및 포스터 제작·배포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1동(동장 임길선)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열린 손길>을 통해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복지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해 홍보 리플릿, 전단지 및 포스터를 제작·배포한다고 27일 밝혔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예요'라는 타이틀로 리플릿 및 전단지 2000부, 포스터 50부를 제작했다. 이 리플릿은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허브화 정책실현으로서 긍정적인 변화와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올해 처음 제작했다.

리플릿에는 주민들이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구성 현황과 목적 기능, 3개 분과 활동사항 등은 물론, 우리동네 안성맞춤 나눔이웃 만들기의 설명과 참여(기부계좌 등)도 넣었다.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행사 및 교육, 방문객이 많은 시 종합민원과와 차량등록사업소, 읍·면·동에 배부해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 할 계획이다.

이관형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 해소하기 위해서는 민·관이 함께해야 하고, 이 중심에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활약해야 한다"며, "행복한 안성1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지역 내 알려지지 않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