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이엔학원 나눔현판 전달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이엔학원에 안성맞춤 나눔이웃 현판을 전달했다.       ⓒnews24

[뉴스24 = 강숙희 기자] 안성1동(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는 지난 9일 안성시 구포동에 위치한 제이엔학원(원장 신지남)을 『안성맞춤 나눔이웃』안성1동 2호점으로 선정하고 MOU 체결 및 현판식을 가졌다.

제이엔학원은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의 세부사업인 학업성적이 우수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배움의 욕구를 채우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안성1동 지식IN’ 사업에 동참하기로 한 학원으로,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어 기꺼이 사랑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해준 곳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신지남 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 나눔 사업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이번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웃음꽃을 피우는 일에 꾸준히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관형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안성1동 『안성맞춤 나눔이웃』현판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길선 안성1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맞춤 나눔이웃』은 정기 및 고액후원자, MOU 체결한 사업체나 단체에게 인증현판을 제작․배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사업으로, 지난 2017년 11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하는 우주공업사(대표 김학균, 안성1동 1호점)에 이어 제이엔학원이 안성1동 2호점으로 사랑 나눔 업체로 선정된 것이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