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 주민건강동아리, 어버이날 맞아 회원들 사랑의 꽃 달아드리기 행사 가져

▲공도주민건강동아리 임원들은 어버이날을 맞아 회원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news24
[뉴스24 = 김진수 기자]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주민건강동아리 임원들은 지난 8일 걷기동아리 초급반 회원 중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건강조직 임원들이 주관해 카네이션을 준비하고 직접 걷기동아리 초급반 회원들에게 따뜻한 포옹과 함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5개 주민건강동아리 중 하나인 걷기동아리는 안성시체육회와 연계·협력해 ‘어르신 생활체육 걷기교실’을 걷기역량에 따라 초급반, 중급반으로 나눠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걷기동아리 회원 중 김○○은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소통하며 친목을 나누고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 선물까지 받으니 마음까지 따뜻해진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걷기는 어르신들의 신체 건강의 기초이므로 다리 건강을 위한 근력 운동은 물론, 정신적 건강증진을 위해서도 산림치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약속했다.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는 연중 걷기동아리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