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활성화 및 주민 건강증진 기대

▲안성1동 체육회는 17일 생활체육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탁구동호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news24
[안성news24 강숙희 기자]=안성1동(동장 임길선) 체육회(회장 오은경)에서는 오는 23일부터 1동 주민자치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탁구동호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동 탁구동호회는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평일(월~금)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탁구강습과 훈련, 탁구시연 등으로 운영 할 계획이며 월회비는 1만원이다.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1동 탁구동호회는 17일 오후 6시 30분, 1동 주민센터에서 발대식을 갖고 그 시작을 알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문재호 안성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소병두 읍면동 체육회장 협의회장, 1동 기관단체장, 1동 체육회 회원, 탁구를 사랑하는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함께 탁구 경기를 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임길선 1동장은 “안성1동 체육회의 열정으로 지역민들의 건강과 삶의 활력을 위한 탁구 동호회가 만들어 졌다”며 “탁구동호회가 건강은 물론 주민화합을 도모하는 모임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은경 체육회장은 “주민들이 쉽게 참여하고 다가 갈 수 있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탁구를 선정해 동호회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건전한 여가생활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