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news24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창수)는 지난 12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이윤일 전임위원장과 박창수 신임위원장의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권혁진 시의회의장, 김삼주 죽산면장 등 주민자치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윤일 전임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고민하고 방안을 제시하는 중요한 단체라며 그간 이루지 못한 일들은 박창수 신임위원장과 위원들이 차근차근 이루어 죽산면이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박창수 신임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제9대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죽산면민을 위한 봉사의 길을 가고자 한다며”며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개발, 시가지 경관조성사업 추진, 주민들의 공개제안이나 의견을 받는 등 참여하는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17년 안성시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노래반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연초에 개최된 총회에서는 5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는 등 가장 모범적인 주민자치위원회로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