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실력발휘로 소통의 장 마련

▲미양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21일 미양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news24
안성시 미양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원)는 지난 21일 미양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미양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가족,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17년 9월 개설된 프로그램 밴드반을 포함해 4개 프로그램반 수강생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발표회는 식전행사로 미양농협 풍물단의 공연으로 시작되어 주민자치프로그램 4개반 밴드, 요가, 노래, 난타반의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시민들에게 선보여 참석자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큰 박수를 받았으며, 미양농협 라인댄스 찬조공연으로 미양면민의 하나 된 모습의 분위기로 한껏 달아올랐다.

김진수 미양면장은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격려로 하나 된 모습으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를 위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신 수강생들께 대단히 감사하다”며 “12월에 신설되는 프로그램 몸살림운동 뿐만 아니라 2018년도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건전한 여가생활과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