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사회복지시설 찾아 후원물품 전달, 시설 노력봉사 펼쳐

▲환인제약(주) 임직원들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시설 노력봉사활동을 펼치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뉴스24
지난 18일 환인제약(주)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관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우리행복요양원, 베다니복지원 평안노인복지관 3곳을 찾아 시설에 필요한 물품(가전제품, 기저귀)을 후원하고 시설노력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인제약 임직원들은 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생활하시는 쾌적한 환경을 위해 청소, 화단정리, 정리정돈 등의 시설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하였으며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배우고 행복을 나누는 기업의 의미를 되새기길 바라는 차원에서 전개됐다.

환인제약(주) 이원범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무척 기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사회공헌활동 참여는 이웃사랑 실천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바탕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지역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물품후원 및 시설노력봉사활동을 해주신 환인제약 임직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성지역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