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행과 무사고 기원, 회원들간 친목도모

▲한국자총안성시지회는 새로구입한 차량의 안전운행과 무사고를 기원하고자 차량기원제를 지냈다.      ⓒ뉴스24
한국자유총연맹안성시지회(회장 류원형)는 지난 19일 새로 구입한 차량 77조 6666의 안전운행과 무사고를 기원하고자 차량 기원제를 지냈다.

한국자유총연맹안성시지회는MOU단체중 하나이며 안성시 관내 많은 봉사활동을 통하여 안성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활발이 활동중인 단체이다. 이번 2017년 안성시의 보조금과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회원들의 십시일반 정성이 모아져 차량을 구입하게 됐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류원형 회장은 차량기원제를 통해 회원들과의 친목을 도모하고 차량구입을 축하하며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류원형 지회장은 “앞으로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차량 77조6666과 함께 안성시 방방곳곳을 다니며 어려운 이웃들을 만나고 도우며 차량 번호만큼이나 좋은 기운을 많은 분들에게 나눠 드리고 싶다”며, “ 안성시와 시민을 위해 봉사에 더욱더 힘쓰고 애쓰는 단체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는 매월 세번째 일요일 포순이 봉사대를 통해 정기 봉사를 하고 있으며, 그 외의 초.중.고 통일민주시민교육, 안성시 관내의 행사에 관련한 봉사, 안성시 행복홀씨 입양사업,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 많은 봉사에 솔선수범 하고 있으며 주변에 불우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뵙고 따뜻한 위로와 이들이 다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