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50명 눈썰매 무료 이용등 이벤트 실시

▲안성시사계절썰매장 겨울시즌 운영 모습       ⓒ뉴스24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오는 24일 안성 관내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50명에게 눈썰매 무료 이용 등의 사회공헌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의 소외감 해소와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눈썰매 무료이용과 더불어 지난 1월 겨울시즌 이벤트 중 큰 호응을 받았던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등 추억의 놀이도 함께 진행되며, 또한 교통편의를 위한 셔틀버스 운행 및 중식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는 평소 공단의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보인 썰매장 내 보배뜨락 식당운영 점주 이숙희씨는 이번 행사의 후원의사를 밝혀오면서 중식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되는 등 적극적인 활동계획이 성립됐다.

보배뜨락 이숙희사장은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함께 사는 세상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박상기 이사장은 “관내 다양한 소외계층 시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 나눔에 긍지와 보람을 느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점차 확대 실시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열린마음봉사대를 통해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계층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사랑의 성금전달 등 따뜻한 사랑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지난19일에 겨울시즌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