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무료 공연

▲보개도서관에서는 오는 24일 꿈꾸는 매직산타를 개최한다.       ⓒ뉴스24
안성시립보개도서관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문화강좌실에서 시민 모두를 대상으로 ‘꿈꾸는 매직산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한 특별공연으로 관객들이 무대 위에 올라와서 직접 참여하며 경험해볼 수 있는 신기하고 즐거운 산타 매직쇼가 펼쳐진다.

‘꿈꾸는 매직산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술쇼로 대형 인형 탈을 착용한 산타할아버지가 등장해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드는 등 비밀스런 마술의 방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마술쇼는 비둘기와 지팡이, 손수건이 어우러진 정통 마술쇼를 시작으로 아이들의 소원을 알아맞히는 예언마술, 신비한 스노우(snow)마술 등 다채로운 마술들이 펼쳐진다.

공연은 당일 선착순으로 기배부한 보개도서관 자료실 책 3권 이상을 대출한 자를 대상으로 우선입장권을 소지한 분에 한해 우선무료입장이며, 입장권이 없는 분은 좌석여부와 여건에 따라 후순위로 입장가능하다. 공연은 50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apl.go.kr)나 전화 678-5334(윤지혜)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족과 함께 도서관에서 따뜻한 추억이 남길 바란다”며, “선착순 80명 입장 가능하며 관람에 연령제한은 두지 않아 모두 이용 가능하므로 서둘러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