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과 충청권을 아우르는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조감도   ⓒ뉴스24
안성과 평택, 수도권과 충청권을 아우르는 ‘사통팔달’ 지역인 경기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일대에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서해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이 들어선다.

오는 6월부터 본격 분양이 시작되는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지하 2층~지상 28층 10개동, 전용면적 59~72㎡ 총 976세대의 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조성되며,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59㎡ 629세대 △65㎡ 147세대 △72㎡ 210세대로 구분된다.

공간 실속 및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설계됐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 및 발코니 확장 시 실사용 면적이 대폭 넓어지는 4Bay 특화설계를 전 세대에 적용한 것이 특징 이다. 단지 중앙에는 입주민의 쾌적한 휴식공간인 중앙광장이 조성되고 어린이집과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 여가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도보로 이용 가능한 롯데마트와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주부들과 자녀들이 생활하기 편리한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마트내에 시네마, 하이마트, 자동차정소, 문화센터, 병원, 식당가 등이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빠른 직주근접의 교통 환경 △대형공원과 접한 공도지역에 청정 에코환경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단지 △도보 통학권의 양호한 교육환경 △가까운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환경을 고루 갖춘 명품 아파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교통 여건이 편리하다. 안성과 평택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공도읍은 경부고속도로와 평택- 제천고속도로가 가깝고, 38번 국도가 바로 인접해 있어 인근 산업단지와 안성 도심, 평택으로의 빠른 출퇴근과 이동이 간편하다. 도시철도 평택안성선(양기역) 계획으로 향후 고덕 신도시 등에 접근이 용이하고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 2016년 착공 예정) 개통에 따른 안성 서부지역 개발의 비전도 기대할 수 있다.

환경적 측면에서는 단지 서남측으로 약 3천여평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풋살구장 및 안성맞춤 가족공원, 안성야영장 등이 인접해 있어 에코환경을 즐길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 단지으로서의 가치가 높다.

가까운 거리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매우 양호하다. 단지 앞 150m 거리의 문기초등학교는 도보 통학권의 앞선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반경 2km 내에 만정 초∙중학교와 공도 초∙중학교, 경기창조고등학교도 위치해 있어 학부형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길 바로 건너편의 롯데마트를 비롯해 하나로마트도 단지에 인접해 있는 등 대형마트와 생활편의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난 점도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공략 포인트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생활권인 안성 공도에 조성되는 ‘서해그랑블’은 교통∙환경∙교육∙생활편의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단지 프리미엄 아파트이며, 수도권 전세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므로 주변 평택보다 저렴한 가격의 새 아파트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성시 양기리에서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031)692-5500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