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업소 후원

▲안성2동주민자치위원회는 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을 통해 매달 한분씩 대상자를 선정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뉴스24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정식)에서는 2016년 ‘매월 매일 따뜻한 나눔사업(소외계층지원사업)’ 5월 대상자를 선정해 지난 17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안성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지난 2월 18일 관내 5개 기관 - ㈜워치컴(대표 현세영), 안성시중장비협회(회장 김이태),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무소(소장 기성주), 환경공해추방운동본부 안성시지회(회장 고택윤), 한보측량설계공사(대표 박철규)이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지난 3월 ㈜워치컴, 4월 안성시중장비협회의 후원에 이어 5월에는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업소의 후원으로 쌀, 라면 등 15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온누리상품권 3만원이 전달됐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경기남부사업소 기성주소장은 “대상자가 아들과 같은 나이의 학생이라 더욱 애틋한 마음이 들었고 이렇게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주민자치위원의 적극적인 대상자 발굴 덕분에 후원이 이어질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선 안성2동장은 “매월매일 따뜻한 나눔 사업의 세 번째 대상자에게 우리 안성2동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동․주민자치위원회․후원기관간의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져 이루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주민자치위원회와 후원기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