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봄 여행주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안성시 봄 여행주간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뉴스24
안성시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5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행주간은 대체 휴일 제, 방학 분산제 등 정부정책과 연계된 국내여행 수요를 확대하고 성수기에 집중된 관광수요의 연중 분산으로 내수를 높이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에도 ‘관광주간’에서 국민들에게 보다 친근한 ‘여행주간’으로 명칭을 변경해 범정부 차원에서 실시된다.

안성시는 여행주간 동안 시티투어를 주중까지 확대하고 남사당상설공연 관람료 20%와 사계절 썰매장 입장료 1,000원, 안성맞춤천문과학관 관람료 20%, 조병화문학관 관람료 10%, 안성팜랜드 입장, 팜2요금 2,000원, 한상차림정식 20%, 레이크힐스리조트 안성 25평형 객실요금 90,000원, 프라하 관광호텔 숙박료 40,000원 등을 각각 할인해 주며, 여행주간 참여 음식점에서는 결재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참여업체 중 안성팜랜드, 레이크힐스리조트 안성, 서일농원 솔리에서는 쿠폰소지자에 한에 할인해 준다.

또한, 초․중․고등학교가 여행주간 재량 휴업을 추진하도록 하고 근로자휴가지원 사업에 중소기업 근로자를 참여토록 유도하는 등, 여행주간을 맞아 더 많은 여행객이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한다.

여행주간 특별프로그램 일정과 할인혜택, 쿠폰출력은 안성문화관광홈페이지
(http://tour.anseong.go.kr)와 여행주간 통합 정보웹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
에서 가능하며, 문화관광과 관광팀(☎031-678-2492)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진환 문화관광과장은 “ 안성맞춤의 도시! 경기도 안성의 문화, 예술, 자연환경 등 다채로운 여행거리를 봄 여행주간 할인혜택을 누리면서 즐기시길 바라며, 다시 찾는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