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성시장 2차년도 협의회장 연임, 각 시군 홍보 협조 논의

▲지난 7일 경기남부권 시장협의회가 안성맞춤랜드 축제장에서 열렸다.   ⓒ뉴스24
경기남부권시장협의회 민선6기 제3차 회의가 지난 7일 안성맞춤랜드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개최됐다.

협의회는 경기남부권시장협의회 회장인 황은성 안성시장, 채인석 화성시장, 곽상욱 오산시장, 김성제 의왕시장, 김동근 수원시 부시장, 정상균 평택시 부시장 등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2차년도 회장단 선임 등 3건의 안건을 논의했다.

이날 민선6기 2차년도 회장단 협의회장으로 황은성 안성시장이, 부회장에 채인석 화성시장이 연임하기로 결정됐으며 민선6기 제4차 차기회의 개최지는 의왕시로 정해졌다.

또한 각 시군의 홍보사항으로 제52회 수원화성문화제, 병점 떡전거리 축제, 2015 평택항마라톤대회, 제6회 독산성 문화제 등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황은성 경기남부권시장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의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공유함으로서 자치단체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며 “11일까지 개최되는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 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은 “경기남부권시장협의회에 참석해 주신 시장님, 부시장님 안성시 방문을 환영하며 자치단체 발전을 위해 의회에서도 노력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